본문 바로가기

연예

NCT 쟈니 쇄골 골절/ 진예솔 음주운전 사과/ 한효주 세무조사/ 심소영 전속계약/ 지현우 새 프로필 공개

반응형

NCT 쟈니 쇄골 골절로 스케줄 중단

출처 : 뉴스핌

NCT 쟈니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12일 팬 커뮤니티 '광야 클럽'에 '쟈니는 전날 오후 콘텐트 촬영 도중 스튜디오 출입문에 오른쪽 어깨를 부딪혀 부상을 입었다. 즉시 병원으로 이동해 응급 처치 및 정밀 검사를 진행했다'라고 밝혔습니다. 

 

검사 결과 우측 쇄골 부위가 골절되어 보조기를 착용하고 회복하는 동안 움직임을 최소화해야 한다는 의료 소견을 받았다고 합니다. 쟈니는 당분간 모든 스케줄을 중단하고 치료와 회복에 전념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또한, 활동 재개 일정은 추후 다시 안내드리도록 하겠다고 했습니다. 

 

자니가 속한 NCT는 8월 26일 인천 문학경기장에서 합동콘서트 '엔시티 네이션 : 투 더 월드'를 진행할 계획입니다. 

 

진예솔 음주운전 사과

출처 : 한국일보

배우 진예솔의 소속사 디아이엔터테인먼트는 진예솔의 음주운전에 대해 "우선, 불미스러운 일로 심려를 끼쳐 드린 점에 대해 깊은 사죄의 말씀드린다"며 공식입장을 발표했습니다. 

 

"진예솔은 6월 12일 밤 19시 30분 서울 강남구 신사동의 한 음식점에서 음주를 한 상태에서 귀가했다"라고 인정하며 "음주운전을 한 사실과 진예솔의 행동은 변명의 여지가 없으며 진예솔과 소속사는 깊은 책임을 통감하며 자숙하겠다."라고 밝혔습니다. 

 

진예솔은 술에 취한 상태에서 서울 송파구와 강동구 올림픽대로 하남방향으로 주행하다 가드레일을 두 차례 들이받은 혐의로 경찰에 입건되었으며 당시 동승자는 없었고 다행히 이로 인해 다친 사람은 없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배우 진예솔은 드라마 '인현왕우의 남자',  '미녀의 탄생', '오늘의 웹툰' 등 다양한 드라마에 조연으로 연기했으며, 지난 2월 창작뮤지컬 '길들여진 새' 공연을 했습니다. 

 

한효주 세무조사로 수천만 원 추징

출처 : 연합뉴스

국세청 홍보대사이기도 한 한효주가 세무조사로 수천만원 추징을 받았다고 합니다. 

이것은 자칫 배우 한효주의 탈세 의혹으로 번질 수 있는 민감한 사항인데요. 소속사인 BH엔터테인먼트의 공식입장에 따르면 "한효주는 특별세무조사가 아닌 일반 정기세무조사를 받았고 실질적인 문제나 누락 또는 탈세로 의혹을 살 만한 부분이 전혀 없었다"라고 합니다. 

 

"하지만 조사 과정에서 과세 대상 여부에 대한 해석 차이로 회계처리상 착오가 발생하여 인정된 일부 비용들로 인해 추징금을 납부하게 되었다."라고 밝혔습니다. 

 

한효주는 2011년 국세청 홍보대사를 역임했고, 2014년에는 모범납세자 대통령 표창을 받았습니다. 

 

심소영, 케이플러스와 전속계약

출처 : 스타뉴스

배우 심소영이 케이플러스와 전속계약을 맺었다고 합니다. 

 

케이플러스 측은 13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뛰어난 잠재력과 매력, 무궁무진한 가능성을 지닌 심소영과 인연을 맺게 되어 기쁘다. 모델 활동부터 드라마, 영화, 광고 등 다양한 분양에서 그가 가진 장점을 잘 발휘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습니다. 

 

모델로 데뷔한 심소영은 MBC '무한도전 - 웨딩 싱어즈 편', 'MBC 라디오스타 - 공부의 신'에 출연했으며, 17세에 최연소로 미국 동부 7대 명문인 웰즐리 대학교에 입학한 '엄친딸'로 화제를 낳은 바 있습니다. 

 

지현우 새 프로필 공개

배우 지현우의 소속사 로열티이엔엠은 13일 지현우의 새로운 모습들이 담긴 프로필 사진을 선보였습니다. 

 

공개된 새 프로필 사진에서 지현우는 흑과 백의 심플함 속에 돋보이는 남신 비주얼을 선보였습니다. 

지현우는 흰색 셔츠와 블랙 레더 재킷의 스타일링에 밝고 따듯한 미소로 특유의 스위트한 무드를 연출했습니다. 

 

새 프로필을 공개한 지현우는 연기, 예능, 음악, 광고 등 다방면으로 활약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