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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인 정보/코인 시황

[블록체인] 진품은 블록체인으로 새겨진다(프라다, 까르띠에, 루이비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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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품 산업에서 가장 중요한 핵심은 진품인가 아닌가입니다. 
이제 진품을 가려내는 전문가가 사라지는 시대가 올지도 모르겠습니다. 
세계적 명품 그룹에서 블록체인을 활용한 진품 확인 시스템을 도입하려고 합니다. 

 

Aura Blockchain Consortium

명품, 블록체인으로 진품을 확인한다

2021년 4월, 명품 산업의 리더들은 소비자가 쉽게 명품의 가품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투명하고 추적 가능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전 세계 모든 명품 브랜드에 개방된 단일 글로벌 블록체인 솔루션 Aura Blockchain Consortium을 공동으로 만들었습니다. 

 

Aura Blockchain Consortium은 블록체인 솔루션과 관련 기술을 모든 명품 브랜드가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이것을 도구로 사용하여 명품 소비자의 권리를 강화하고 명품 브랜드의 이미지를 확고하게 할 수 있습니다. 

 

Aura Blockchain Consortium는 LVMH, 메르세데스 벤츠, OTB, 프라다 그룹, 리치몬드 등이 주축이 되어 만들었습니다. 

 

프라다, 까르띠에, 루이비통 : 블록체인 명품 확인 서비스를 시작하다

프라다, 까르띠에, 루이비통 전통적인 세 개의 럭셔리 브랜드는 라이벌이기도 하지만 이러한 혁신을 위해 이러한 부문에서 경쟁 대신 협력을 통해 새로운 기술을 채택하기로 하였습니다. 

명품 산업의 블록체인 기술, 이것은 가짜(짝퉁)와 싸우고 제품 진위를 확인할 것입니다. 

 

Aura Blockchain Consortium은 소비자에게 직접 액세스를 제공할 것을 약속하는 불변 구조를 가진 프라이빗 다중 노드 블록체인입니다. 소유권 증명, 정품 인증, 보증, 서비스 및 유지 관리 기록을 포함한 제품 정보 데이터베이스를 브랜드에서 직접 제공합니다. 

 

또한, Aura Blockchain Consortium은 몇몇 브랜드에서만 제공하는 것이 아닌 럭셔리 제품 전반에 사용되는 범용성을 제공하기 위해 스파이 방지 보안 네트워크를 제공하여 크기에 상관없이 다른 고급 브랜드를 자사 플랫폼으로 끌어들이려는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수많은 전자 상거래 플랫폼에서 발생하는 짝퉁 제품 거래자로 인해 온라인 짝퉁 시장은 명품 시장의 성장과 함께 동반 성장을 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현상 속에서 명품 브랜드는 2017년부터 약 3200억 달러 이상의 손실을 기록했다고 합니다. 

 

온라인 전자상거래가 활성화될수록 이러한 짝퉁 시장에 대한 위협은 계속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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